본문 바로가기
IT&LIFE

(궁금)요즘 불륜.. 이말들이 사실인가요?

by 1.0% 2023. 12. 9.
반응형
SMALL
 
불륜
쇼오코는 바쁜 남편으로 인해 부부관계가 원만하지 않다. 어느날 신문에 난 옛 친구의 기사로 함께 연극하던 친구를 만난다. 친구의 소개로 극단의 미술을 맡게된 쇼오코. 작가로서의 재능도 있던 그녀는 연출자와 함께 새로운 대본을 함께 논의하며 묘한 동질감을 느낀다. 그리고 둘은 사랑에 빠지게 된다. 남편의 소홀함으로 시작된 외도였지만 그녀는 자신의 행동에 대해 불안감을 느낀다. 그러던 중 쇼오코의 변화를 눈치챈 남편은 쇼오코와의 관계를 복원하기 위한 노력을 시작한다.
평점
-
감독
카타오카 슈지
출연
마루 준코, 나라자카 아츠시, 아이자와 모에, 오노세 카렌, 이바 케이스케

유부녀,유부남들이 활동하는 장소....

사람과 로맨스는 없고 쾌락만 추구하는 바람둥이 유부녀들이 많아졌습니다.

그렇다면이 많은 유부녀들은 도대체 어디서 의도를 하는 것일까요?

오늘은 여자들의 탈선 장소와 실태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유부녀들이 남편 몰래 바람피우는 장소는 어디일까요 ?

운명 같은 만남을 기대하고 금지된 사랑에 대한 환상을 가진 중년기혼 여자들이 많습니다.

주변에 몇 명이 남편 말고 다른 남자랑 경험이 있을 것 같냐는 질문에는 일고 8명이라고 답했고 남편 외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를 가져본 적 또는 가지고 있는 중년 여자들은 50% 이상이라는 충격적인 결과도 있었습니다.

그렇다면이 많은 여성들은 어디에서 남자를 만나서 외도를 하는 것일까요. 사회 활동이나 직장생활 외에 남자를 만나는 경우를 제외하면 바로 취미 활동을 통해 만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취미활동도 등산 헬스 배드민턴 등 다양하고 코로나 이후 온라인 채팅으로 남자를 만나는 사람도 많아졌죠 이렇게 흔하게 일어나고 있는 그녀들의 탈선에 대한 실태와 장소를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등산?

여러분들도 많이 들어보셨을 익숙한 등산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실제로 중장년의 취미생활 1위가 등산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등산만으로는 뭔가 아쉽고 섭섭하지 않겠습니까 같이 산에 다니다가 내려와서 막걸리 한잔 하면서 눈이 맞거나 애초부터 불륜을 목적으로 산악회에 가입하는 일까지 흔한 일이 돼버렸습니다.

혼자서 산에 가는 등산객들은 이성이 접근을 거부하는지 허용하는지 표시까지 해야 하는 상황이 됐죠 불순한 의도로 산을 찾는 여성들은 산토끼 그 여성들을 만나러 온 남성들은 산토끼 사냥꾼이라고 부르며 남성의 경우에 한쪽 바지를 걷고 있고 여성의 경우에는 진화 화장과 옷차림을 하고 있으며 이성이 접근을 허락한다는 표시입니다.

한 산악회원의 말을 들어보니 남자와 여자들 모두 두세 명씩 몰려다 니며 상대방을 탐색하고 선글라스를 끼거나 이어폰으로 귀를 막고 있는 경우 오늘 건들지 말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올라갈 때 따로 갔던 사람들이 내려올 때는 손잡고 내려오고 모텔에 등산복을 입고 가는 사람의 숫자도 많다고 합니다 어떤 산악회는 1년 정도 지나면 웬만한 회원가는 잠자리를 한 바퀴 다 돌아본다는 산악회도 있을 정도로 산악회의 본질이 많이 변질된 느낌입니다.

배드민턴?

두 번째 배드민턴 동호회 등산도 심하지만 이곳저곳 많은 동호회를 다녀본 사람의 말에 의하면 배드민턴이 더 심한 것 같다고 하기도 합니다. 등산은 매일 하기 힘들지만 배드민턴은 1시간만 있어도 매일 할 수 있기 때문이죠 보통은 짝과 함께 복식으로 경기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순수하게 운동하는 사람들과 부부들을 제외한 나머지 사람들은 운동도 하면서 다른 목적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중에 절반은 이미 서로 물고 빨고 난리가 난 상태이고 나머지 절반은 과거의 바람을 비우고 또 다른 파트너를 찾고 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배드민턴의 주 연령대가 40에서 60대라고 하니 즐길거리가 부족한 중장년층 건강도 챙길 겸 시작했다가 욕구까지 채우는 모임으로 변해버린 것이죠.

유흥업소?

세 번째 여성전용 유흥업소 남성을 위한 유흥업소는 많습니다. 그렇다면 여성을 위한 유흥업소는 어떨까요 아직 남성시장만큼 시장이 크지는 않지만 여성을 위한 여성전용 유흥업소도 많아지고 있는 출생인데요 여성들은 남성보다 고객 충성도가 높아 이를 겨냥한 여성전용 유흥업소도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주변의 권유와 호기심에 한번 방문했다가 남자 접대부들의 친절한 서비스와 영업에 빠져서 가능할 수가 점점 많아지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통 좀 있는 사람들의 탈선 장소이기 때문에 업소 안에서의 만남을 시작일 뿐이고 개인적으로 만남을 이어가며 일정기간 동안 애인 역할을 해주며 대가로 남자의 스폰서가 되는 것이죠 업소에서 일하는 남자 호스트는 업소 안에서의 수입은 용돈벌이고 진짜 준수입원은 이렇게 바뀌어서 스폰받는 비용입니다.

경제권을 지닌 여성들도 많아졌기 때문에 스폰기간에 명품이나 차를 선물 받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넉넉하지 않은 형편에 이런 곳에 빠졌다가 어느새 텅 비어버린 통장을 보게 될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겠습니다.

네 번째 스프링 골프장 이미 골프를 매개로 한 부류는 너무도 많이 있습니다. 인터넷에는 남녀가 만나서 즐기는 동방골프 이런 것을 주선하는 업체들이 넘쳐나고 있습니다. 여자는 공짜로 라운딩을 나가고 싶다고 하면 홀을 전체로만 해주면 언제나 가능하기 때문에 이제는 새삼스러울 것도 없지만 한 발 더 나아가서 스크린 골프장이 새로운 외도 장소로 관심받고 있습니다.

일단 야외에서 하는 골프장에 비해 폐쇄적이라 더 문제가 됩니다 필드는 보는 눈이 많지만 스크린 골프장은 안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 밖에 있는 사람들은 알 수가 없죠. 술 한잔 곁들이면서 할 수도 있기 때문에 무슨 일이 일어나기 좋은 조건을 다 맞추고 있죠 남자 여자 따로 갔다가 마음에 들면 합석하기도 하고 같이 놀다가 마음에 들면 파트너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밖에서 라운딩을 나가려면 시간도 많이 써야 하고 돈도 많이 소비해야 하지만 스크린 골프는 크게 비용 부담이 없고 어두컴컴한 시간에도 할 수 있으니 시간의 제약 또한 없습니다. 처음엔 스크린골프를 하면서 만나 간도 보고 스킨십도 하다가 마음이 맞으면 필드로 나가는 경우도 많습니다. 일을 목적으로 아예 남녀의 짝을 맞춰주면서 술을 팔아 매출을 올리는 스크린 골프 연습장까지 있는 상황입니다.

sns?

다섯 번째 오픈 채팅방 대다수의 불륜의 시작은 온라인으로부터 시작됩니다. 그리고 우리나라는 코로나를 겪으며 온라인 세상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게 됐죠 집에서 다른 사람과 나를 연결시켜 주는 것은 온라인과 전화 연락만 뿐이었습니다. 밖으로 나가지는 못하는데 에너지는 안에서 점점 쌓여만 가고 일을 해소하기 위해서 그들은 결국 온라인에서 만남을 찾고 해결하게 됩니다.

기운만 입장 가능한 기용방부터 기온과 미혼이면 기미방 기용과 돌싱인명 귓돌방 이런 방들이 수십 가지 있습니다. 간단한 검색으로 쉽게 들어갈 수도 있지만 제대로 활동하기 위해서는 들어간 대화방에서 요구하는 인증조건을 맞춰야 합니다. 나의 지역을 넣어 아이디를 바꾸고 웨딩 사진과 아기의 돌 사진을 보내라는 등 이혼한 남녀라면 이혼서류까지 인증하라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렇게 까다로운 인증을 통해 서로의 약점과 신상을 쥐고 괴롭게 하려는 것이죠. 범죄에도 많이 사용되는 텔레그램에서도 이런 방들이 많이 있습니다. 쉽게 추적과 탐지가 어려운 텔레그램의 특성상 이런 방의 숫자가 점점 늘어나고 있으며 카카오톡에서 텔레그램으로 유도해서 텔레그램에서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하기도 하죠 여기서는 천국 빵이라고 부르며 본인의 나체 사진 등을 가입할 때 요구하기도 합니다. 이 만남들에서 특히 기온자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기혼자들은 배우자와 자녀에게 걸리지 않기 위해 서로 조심해야 하고 이런 사정을 잘 아는 이들은 동질감과 함께 오히려 그런 상황과 조건들이 안전하다고 생각하는 것이죠. 불륜의 파트너로서 미움과 돌싱보다 기온자를 선호하는 이유입니다. 운동 동호회들도 인터넷으로 시작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것은 아예 처음부터 작정하고 만들어진 것들이기 때문에 운동 동호회들의 업그레이드 버전처럼 느껴지기도 합니다.

중년분들뿐만 아니라 20대 후반 30대 초반 젊은 기원자들도 많이 있으며 지역 모임을 통해 많은 만남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휴대폰 하나만 있다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손쉽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정말 많은 사람들이 빠져 있습니다. 사람들을 연결해 주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sns가 언제부터 범죄에도 많이 이용되는 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파트너가 갑자기 휴대폰을 많이 보거나 보물처럼 다룬다면 조심하세요.

오늘은 여자들의 탈선 장소와 실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처음에는 의도하지 않았더라도 다니다 보면서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잊고 지내던 연애 감정이 꼽히게 되는 것을 오춘기라고 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런 탈선을 통해 위안을 얻고 쾌락을 쫒는 것은 일시적일 뿐이니 배우자와 함께 취미를 즐기며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것이 삶을 더 활력 있고 건강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좀 놀아본 누나 유튜브에 나온 내용입니다.

이분은 어떻게 이렇게 잘 아시는 건지... 궁금하네요..

반응형
LIST